메인 스토리 1부, 2부 完 | '멜랑콜릭×라그나로크' 이벤트 스토리 업로드 완료
category
[기업지구] 예상 밖의 반향(予想外の反響)

 

인터뷰어   니지가오 시의 이야기도 나왔으니, 현재 추진하고 계신 관민 일체의 프로젝트에 관해서도 자세히 들려주시겠습니까?

타카토 타이텐   네, 그건······

타카토 우류   ············.

 

 

타카토 우류   (······편집도 제대로 됐고, 이상한 짜깁기 없이 방송돼서 다행이야.)

타카토 우류   (평소에도 보고 있는 뉴스 방송이니까 신뢰는 하고 있었지만 스태프의 대응도 나쁘지 않았어.)

타카토 우류   (무엇보다 형의 비전이 공공 전파를 타는 건 좋은 일이야.)

타카토 우류   (그러면 메일을 확인해야······)

타카토 우류   !?
타카토 우류   평소의 배는 될 정도로 메일이······ TV 방송의 영향인가?

타카토 우류   오래 알던 거래처랑 생산을 제휴하고 있던 기업. 어느 정도든 교류가 있던 회사한테선 거의 다 연락이 왔어.

타카토 우류   홍보부의 연락이다······.

타카토 우류   무슨 일이십니까?

홍보부장   사실은 방송 송출 이후로 미디어 쪽에서 문의가 쇄도했습니다.

홍보부장   그 '새 미남 사장'을 꼭 취재하고 싶다면서······.

타카토 우류   ······네?

홍보부장   기업 홈페이지로도 문의가 폭증했고 회사 공식 SNS에서도 방송을 고지하는 투고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홍보부장   아무튼 대응이 쫓아갈 수 없는 상태입니다. 어떤 대책을 세워야 할지 일단 지시를 여쭈고 싶어서······.

타카토 우류   그렇군요······.

홍보부장   참고로 '미남 사장 뒤에서 대기하고 있던 수수께끼의 미소년은 누구인지'라는 문의도 몇 건 있습니다.

타카토 우류   ············.

타카토 우류   ······죄송합니다. 일단 사장님과 이야기한 뒤 다시 연락드리겠습니다.

 

 

타카토 타이텐   후후, 대화가 들려서 거의 파악은 했습니다.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했죠?

타카토 우류   네······. 어째서인지 저까지 이야기가 있었다던가······.

타카토 타이텐   당연합니다. 우류 군은 제 자랑스러운 동생이자 우수한 비서니까요.

타카토 타이텐   기업으로 들어오는 문의는 통일된 대답을 보내기로 하고······ 우류 군 이야기는 어떻게 할까요?

타카토 우류   저는 어디까지나 비서입니다. 특별히 대답을 준비할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타카토 타이텐   우류 군의 의견을 존중하죠.

타카토 우류   TV의 영향을 가볍게 본 것 같네요. 형은 익숙하신 것 같지만요.

타카토 타이텐   일이 최우선이니 미디어에 자주 노출될 생각은 없습니다만······.

타카토 타이텐   시청자에게 좋은 인상을 남기는 건, 앞으로 타카토의 발전을 위해서도 유리할 겁니다.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