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스토리 1부, 2부 完 | '멜랑콜릭×라그나로크' 이벤트 스토리 업로드 완료
category
[후카미 시온] 솔직하게 성실하게(正直に誠実に)

 

양로원 직원   ······하아.

후카미 시온   뭔가 고민 중인가요?

양로원 직원   왓, 후카미 군!? 여긴 무슨 일이야?

후카미 시온   마침 근처에 볼일이 있었으니까, 다들 잘 지내시는지 보러 왔어요. 그것보다 한숨을 다 쉬시고, 무슨 일 있었나요?

양로원 직원   사실 여자친구한테 조금 어려운 부탁을 받아서······. 다음에 번지점프를 하자는 거야.

양로원 직원   그런데 난 그런 류는 딱 질색이야! 전에 일본에서 가장 빠르다는 제트 코스터에 탔을 때도 기절하지 않고 버티는 게 겨우였으니까······.

후카미 시온   일본에서 가장 빠르다면 어느 정도인 거지? 재밌을 것 같아요.

후카미 시온   하지만 싫어하는 사람에겐 재밌지 않겠죠.

양로원 직원   아아, 정말 어떡하지. 민망하니까 무섭다고는 못했지만 이제 와서 말하는 게 더 민망하니까······. 안 좋게 보이기 싫어.

후카미 시온   여자친구 분을 위해서 어울리려는 상냥함은 멋져요. 하지만 그거 때문에 무리하는 건 또 다르지 않나요?

양로원 직원   그래도······.

후카미 시온   소중한 사람이니까 그만큼 솔직히 털어놓아야 한다고 생각해요.

후카미 시온   앞으로도 같이 있고 싶다면 비밀은 만들지 않는 편이 좋지 않을까요?

양로원 직원   ············.

후카미 시온   게다가 당신이 좋아하게 된 상대니까 그런 걸로 안 좋게 생각하지 않을 거예요. 그 사람을 믿어 주세요.

양로원 직원   ······그렇지. 후카미 군의 말대로야. 나, 제대로 여자친구한테 말해 볼게. 이야기 들어줘서 고마워!

후카미 시온   응원할게요. 둘에게 즐거운 데이트가 되면 좋겠네요.

 

 

 

yunicorn